기타 시작! 그리고 개인 블로그도 시작! (디지털 다이어리)

2020. 5. 10. 02:05ETC./음악

안뇽하세오 XROSS 관리자가 개인 블로그를  가지고 싶어서 새로 만든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 

사실 최근에 기타를 배워보고 싶어서 기타를 샀는데, XROSS에 카테고리가 너무 많아서 분류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, 이렇게 저의 이야기만으로 채울 블로그를 하나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 

 

기타는 아이바네즈의 RG 350DX라는 기타인데요, 중고로 구했지만 저의 첫 일렉 기타인 만큼 사랑으로 보듬어(?) 주기로 했습니다.

(대충 어디까지 생각하고 있냐면 넥 교체, 리피니쉬, 브릿지 교체, 노브 교체, 픽업 교체까지 이미 계획에 넣어두었습니다. 첫 기타인 만큼 안팔고 10년이고 20년이고 갈 생각이에요ㅎㅎ)

 

지금은 귀찮아서 이렇게 짧게 올리지만, 유튜브 편집 연습을 위해 낙원상가 방문기 영상도 편집하고 있으니, 편집이 끝날 때 추가 내용으로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원래 요새 중간고사 대체기간이라 정신이 없어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걸 조금 미루려고 했는데 저희 팀블로그 링크 통해서 몇몇 분들이 계속 들어오시길래 일단 스타트를 끊어보자! 라는 생각으로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. 

 

이전까지 XROSS에 있던 취미 글은 이쪽으로 이동할 예정이고, 앞으로도 저의 취미 (ex. 커피, 술, 바텐딩, 음악, 요리 등) 포스트들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!

 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